• TOUR
    자연과 행복한 추억이 있는 곳, 멀리가는 향기펜션
    TOUR #01
    남이섬
    북한강에 있는 강섬으로 총면적은 14만평에 이릅니다.
    원래는 홍수때만 섬으로 고립되었으나, 청평댐의 건설로 완전한 섬을 이루게 되었으며, 넓은 잔디밭이 전개되어 있고 둘레에 밤나무숲이 무성하며, 서울과 가까워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으며 백자작나무길, 잣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등 운치있는 숲길이 명소입니다.
    드라마 겨울연가의 촬영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TOUR #02
    명지산/계곡
    명지산(1,267m)과 화악산(1,468m)에서 발원한 계곡물이 모여 이루어진 계곡입니다.
    28㎞에 걸쳐 흐르며, 아무리 가물어도 계곡물이 마르지 않을 정도로 수량이 풍부하고 물이 맑아 경기도의 상수원이자 청정지역으로 관리되고 있습니다.
    계곡 입구에는 무명폭포와 넓은 암반지대가 있습니다.
    계곡을 따라 목동초등학교 명지분교 앞까지 포장도로가 뚫려 찾아가기가 쉽습니다.
    TOUR #03
    쁘띠프랑스
    프랑스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곳으로 프랑스 현지와 정식 계약한 어린왕자 테마파크와 자연을 그대로 살린 천자연 공간입니다.
    프랑스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어린왕자의 작가인 생택쥐페리기념관과 150년 된 프랑스의 고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프랑스 전통 주택전시관,
    유럽의 문화를 감삼할 수 있는 갤러리와 프랑스 전통 형극을 감상할 수 있는 인형극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TOUR #04
    아침고요 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은 설립자 한상경 교수(삼육대 원예학)가 1993년 미국에서 교환교수로 재직하던 중,
    한국을 대표할 세계적이고 아름다운 정원을 만들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하여 1996년 5월 개원하였습니다.
    아침고요라는 이름은 인도의 시성 타고르가 조선을 고요한 아침의 나라라고 예찬한데서 비롯한 것으로
    한국의 얼과 단아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TOUR #05
    제이드가든 수목원
    춘천과 가까운 곳인 경춘선 굴봉산 (제이드가든)역에서 내 생애 처음 만나는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Jade Garden)이 2011년 5월 문을 열었습니다.
    유럽의 각국을 대표하는 정원에서 어떻게 쉬고,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하는지, 무엇을 나누어야 하는지를 깨닫습니다.
    제이드가든(Jade Garden)은 웃고, 이야기하고, 추억을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숲 속 정원 입니다.
    TOUR #06
    청평호반
    국내 최초로 건설된 양수식 발전소의 상부저수지로 호명산의 수려한 산세와 더부러 넓은 저수지는 백두산 천지를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절경입니다.
    호명호수와 더불어 산아래로 길게 펼쳐진 계곡은 훌륭한 휴식처로서 등산과 함께
    그 묘미를 즐길 수 있으며, 호명호수 팔각정에서 내려다 보는 청평호반 역시 일품입니다.
    VIEW Info +
    HOME오시는길개인정보 취급방침저작권홈페이지제작 펜션나라

    COPYRIGHT ⓒ 2017 AROMA PENSION ALL RIGHTS RESERVED.